| 고객서비스 헌장

1. 우리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2. 우리는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인다.
3. 우리는 고객의 불만을 내일처럼 신속히 처리한다.
4. 우리는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연구하고 노력한다.
5. 우리는 고객에게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다.

| 고객서비스 헌장의 실천의지

1. 경북체육회는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행동하여 고객의 욕구와 가치가 충족될 수 있도록
    고객 의견의 최우선 반영에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 경북체육회는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기 위해 열린마음과 낮은자세로 임하여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3. 경북체육회는
    고객의 불만을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해결하기 위해 “고객의 일=나의 일”이라는
    마인드 정신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 경북체육회는
    최상의 고객 만족을 위해 신뢰와 믿을 바탕으로 고객의 의견과 요구를 적극
    수렴·반영하겠습니다.
5. 경북체육회는
    고객에 대한 신뢰와 존중, 배려와 나눔의 실천행등으로 보답하여 항상 감사한
    마음을 담도록 언제나 노력 하겠습니다.